신한은행 신용대출 한도 금리 / 어떻게 신청할까?

IMFORMATION/대출|2019. 8. 26. 13:53





모바일 신용대출 신청이 굉장히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보니 직장을 다니고 있다거나, 은행을 방문할 시간이 나지 않을때가 많은 20~30대 고객들이 주로 이용을 한다고 하네요!


모바일 대출, 비대면 대출의 경우 영업점운영이나 인건비 등이 적게 들기 때문에 그만큼 금리를 좀더 낮게 책정할 수 있어서 더욱 인기요소가 있기도 하는데요!


신한은행 신용대출 중 대표적인 모바일 대출로는 쏠편한직장인대출S 가 있습니다. 


1~7 등급 이내라면 이용을 할 수 있고, 신한은행에서 지정한 업체에서 1년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이 이용할 수 있어요. 연소득은 2,500만원 이상이어야 한답니다!


1인당 이용한도는 최대 2억원입니다. 


인터넷으로 신청을 하는 비대면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은행을 직접 가야하는 수고는 없지만 소득과 재직확인이 필요한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등을 발급받아 제출해야합니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편하게 한도, 금리를 확인해보고 신청해보실 수 있으니 필요하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더 자세하게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직접 은행을 방문해서 상담을 해보는것이 정확하답니다~



[IMFORMATION/대출] - 정부지원 서민대출 미소금융 자격 그리고!?

[IMFORMATION/보험] - 암보험 가입요령 진단비 그리고 확인해야할 부분?!

[IMFORMATION/대출] - 햇살론 추가대출자격 성실상환자 긴급생활자금 알아보니

[IMFORMATION/대출] - 버팀목 전세대출 자격 서류 이렇게준비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