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 32인치 커브드 모니터 노트북 듀얼모니터 연결!

DAILY|2019. 4. 17. 15:33






데스크탑이 맛탱이가 가면서

놋북(15인치)을 영입했는데,


손을 좀 봤더니 데탑이 다시 멀쩡해져서

갑작스럽게 컴퓨터를 두대를 사용...

그래서 두대를 각자 임무를 줘서

다른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놋북 화면만으로는 너무 답답해서

듀얼모니터로 이용하려고

한성 32인치 커브드 모니터를 또 영입

이런.. 지갑이 줄줄줄줄줄







15인치 놋북과 비교되죠잉

놋북이랑 모티너랑 둘다 옆으로 조금 짤리긴 했지만ㅋ

확실히 32인치라 크긴 큽니다..!



lg와이드 모니터, 삼성32인치 커브드 모니터

그리고 이 한성32인치 커브드 모니터랑

좀 고민을 했는데요


놋북때문에 출혈이커서 어쩔 수 없이..

저렴한 녀석으로.. ㅋ







유튜브를 틀어 놓으니

자연스럽게 방탄소년단이 나오네요

암튼, 게이밍 모니터로 나오긴했지만,,

가격대비 좋은정도?!?


이걸로 구매하고 나서

원래 사려고 했던 삼성 32인치 커브드를 직접 보니

아,,, 역시 돈값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한성 모니터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이가격에....

삼성걸 사려면 두배 돈을 더 줬어야 하니...

만족합니다 ㅋㅋ 







그래도, 혹시 좀더 좋은 모니터를 원하신다면

삼성껄로 추천.........

엘지는 직접 안봐서 모르겠네욤


처음 이거 받아서 설치 했을땐

비교가 안되니 아 좋다~~ 했는데,

삼성껄 직접 보고오니

비싼 이유가 있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엄청 차이가 나는건 아니기 때문에.

걍뭐 , 이것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마감처리가 아주 살짝 아쉽긴 하지만,

이런건 크게 신경쓰진 않으니 패스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 수영하는꿈 해몽 보니  (0) 2019.02.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