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튜닝 어플 쉬운데 내가 기타를 못치네

APPLICATION|2019. 4. 22. 12:34





예전에는 튜닝기가 있어야 했는뎅

요즘은 이렇게

스마트폰으로 쉽게 튜닝기를 대체 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것 같아요


튜닝만 잘 되면 뭐하나,,

내가 기타를 잘 못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제가 사용하는 기타 튜닝 어플은

바로 요녀석

기타 튜나

참치 아니구요


guitar tuna





기타 튜닝, 베이스 튜닝, 우클렐레 튜닝을 할 수 있어요

더 많은 악기도 있다느데

저건 클릭을 안해봐서 모르겠ㅋㅋㅋㅋ


베이스도 하나 갖고 싶은데...

그럴라면 엠프를 사야하고..

짐은 늘어나고...

돈도 없어지고...아니되오...






암튼, 기타 튜닝 어플 검색해보시면

아마 거의 제일 윗쪽에 있었던것 같아요






원하는 현을 선택하고

기타를 퉁~ 튕기면

낮은지, 높은지, 알맞은지

슉슉 이동하면서 보여줍니다


간편하게 어플 설치 해 놓고

기타 튜닝 필요할때 이용하기 좋네요!

기타는 칠때마다 튜닝을 해줘야하니

매일 손에서 놓지 않는 스마트폰 튜닝 어플로

쉽고 편하게 ~~


튜닝은 쉬운데...

실력이 비루한것이 문제...

근데 기타도 비 싼게

소리도 좋고

잡는것도 편하고 잘 쳐지더군요.. 크으.....

장비탓 하면 안되긴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다르긴 다름.....

ㅋㅋㅋㅋㅋ 돈모으쟈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