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고양이 꿈해몽 꿈풀이 확인해보세용

꿈해몽|2019. 7. 10. 13:15

고양이 좋아하시나요?! 오늘 아침 밖에서 고양이 소리가나서 창문을 열어보니 마당에 고양이가 들어와있더라구요~ 요녀석이 가끔 저희집 강아지 사료를 훔쳐먹는지;;; 고양이가 개 사료를 먹기도 하는지 모르겠네요 ;;;


동네에 워낙 먹을게 많아서 고양이들이 통통하니 잘 살고 있는... ㅋ 아침에 고양이를 본것이 생각나서 양이 꿈해몽 꿈풀이를 정리해봤어요!



꿈에 고양이 쇼파 고양이



꿈에 고양이가 나왔다면 어떤뜻을 가지고 있는지 재미로~ 한번 알아보세요!


1. 고양이가 품에 안기는 꿈

지혜가 생긴다는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몰랐었던 정보를 알게 되어서 본인이 하는일에 득이 될 수 있다고하네요!


2. 꿈에 고양이가 말하는것을 봤다면

구설수에 오를수도 있다고 하니 가능한 조심하는것이 좋겠네요!




3. 꿈에 흰색 고양이를 봤다면

외모가 뛰어난 아이의 태몽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4. 꿈에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것을 보면

큰 재물운이 따를 수 있다고하네요! 보통 어떤 동물이든 새끼를 낳는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으로 해석이 되고 있다고합니다.



고양이 꿈해몽



5. 고양이가 쥐를 잡는 장면을 보면?!

경찰인 경우는 범법자를 잡게 될 수 있고,일반인이라꿈에  자신이 처리하지 못한 일을 누군가가 대 신 처리해 줄 꿈이라고 하네요.


6. 고양이를 잡아 잔인하게 죽이면?!

그동안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되어 왔거나 귀찮은 사람, 일 등이 해결되어 자신이 바라던 바 대로 일을 이룰 수 있게 된다고하네요!


7. 고양이가 물어 고통을 느낀다면?!

자신에게 유리한 어떤 권리가 주어 지는데, 만약 꿈에 고양이에게 할퀴어 피가 나게 된다면 다른사람에 의하여 명예훼손을 당 하거나 또는 병에 시달리게 될 수 있다고하네요!


8. 꿈에 검은 고양이가 울면서 쫓아온다면

예상하지 못했던 두렵고 불길한 사건을 체험하게 될수도 있다고합니다.



꿈에 고양이 서있는 고양이



9.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며 으르렁대는 꿈

자신이 알고 지 내던 두 사람이 싸우거나 사이가 안좋아져 난처한 상 황에 놓이게 되며 그 중 한 사람은 자신이 될수도 있습니다.


10. 집에서 기르던 고양이가 나가 나타나지 않는꿈

건을 분실하게 될수도 있다고하니 소지품에 주의하는것이 좋겠네요!


11. 어둠속에서 고양이의 눈빛이 유난히 빛나는 꿈

진행중인 작품 또는 연구중인 것들이 뚜렷한 결과를 내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다고하네요!


12. 꿈에서 고양이가 높은 곳에 오르면?

직장이나 속에있는 단체, 그룹에서의 지위가 높아질 수 있다고해요!



고양이 꿈해몽



요즘 꿈을 잘 안꾸다가 오늘 간만에 꿈을 꿨는데, 행글라이더를 타고 하늘을 정말 신나게 날아다니는 꿈을 꿨었어요 너무 생생한 느낌이라 진짜 행글라이더를 타본듯한 착각까지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꿈에서 한손에 고프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들고 막 사진도 찍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뒤에서 같이 타는 사람이 두 팔벌려보라고해서 하늘나는것처럼 막 팔도 벌려보고 하여튼 꿈속에서 간만에 엄청 신나게 놀았어요 ㅋ 찾아보니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 

좋은일좀 생겼으면.. -_-... 


꿈은 꿈일뿐.. ㅋ 좋은일이 생기면 좋고~~ 안좋은 꿈이라면 좀더 조심하면 되는거죠!  ㅋ 꿈에 고양이, 고양이 꿈해몽 꿈풀이 이걸르 끄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