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저금통 꽤나귀엽네요

ISSUE|2019. 1. 18. 15:37



스타벅스는 이런 상품을 참

잘 만들어내는것 같아요

고객 니즈 저격 제대로 하는듯..

시티컵도 그렇고 텀블러도 그렇고

구매욕을 불러 일으키는 상품을

잘 뽑아 내는 회사인듯...;;








황금돼지해를 맞이해서

귀여운 럭키 뉴이어 세트를 판매한다해요


음료 4종과 저금통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데요

가격은 음료1잔 + 저금통 1개 세트로

1만 3,000원 이라고해요


이천햅쌀라뗴 / 이천 햅쌀 크리 프라푸치노

바닐라 블랙티 라떼 / 체스트넛 블랙 티 라떼

이렇게 네가지 음료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에

돼지 옷을 입혀 놓은 저금통이네요~

돼지옷같아 보이진 않지만

귀엽긴 하네요 ㅋ


저금통하면 언제나 '돼지'가 따라오는데..

황금돼지해를 맞아서

선물용으로도 괜찮겠어요 :)


색상은 이렇게 총 세가지라고해요

지폐를 따로 넣을 수 있도록

탈부착이 가능한 돼지코도 함께 있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돈 모아서 언제든

꺼내 쓰라는거죠? ㅋㅋㅋ

오늘 18일부터

스타벅스 저금통 판매시작한다고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