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M20 자급제폰 도대체 뭔데?!

ISSUE|2019. 7. 11. 01:52

갤럭시 자급제폰?!

삼성전자에서 실속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M20 을 출시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7월 15일부터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자급제폰 갤럭시 M20은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되어있고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 그리고 듀얼카메라 웬만한 성능과 실속을 갖추어서 나온다고하네요!



갤럭시 M20



한번 충전을 하면 대용량 배터리 답게 최대 37시간 통화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음악 감상을 101시간동안 할 수 있어서 충전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화면은 6.3형으로 전면은 800만 화서, 후면 13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가 탑재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안면인식, 지문인식이 지원된다고 합니다.



우주 사진



갤럭시 M20은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자급제 모델인데요! 현재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사전판매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갤럭시 M20과 티셔츠/케이스/무신사쿠폰북 등과 구성이 된 패키지로도 구매를 할 수 있다고해요~ 


갤럭시 M20 출시가격은 22만원이며, 무신사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24만9000이라고하네요!


갤럭시

갤럭시폰이라,, 그냥 우주 사진도 올려벌임.. ㅋ 우주사진 보니까 갑자기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영화가 보고싶어지네요.. 아직 스파이더맨 파프럼홈도 못봤는데 ㅠㅠㅠ 개봉하자마자 달려갔었어야 하는데... 조만간 얼른 가서 봐야겠어요우!!!!!!!!!!!


>> 암보험 가입요령 진단비 그리고 확인해야할 부분?!

>> CPU 성능순위 비교 인텔 AMD 한눈에 가능!

>>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 장소 / 티켓 오지구요

>> 송중기 최근 탈모 사진 / 아스달 여기도 저기도 중기

>> 햇살론 조건 8등급 가능 상품 알아봤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