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3년만에 안타까운

ISSUE|2019. 9. 5. 09:33

최근 구혜선 안재현 이혼설 때문에 시끌시끌한데요, 그도 그럴것이 TV에서 너무나 서로를 사랑하고 아끼는 모습을 한없이 보여주던 커플인지라 그런것 같습니다. 


현재 구혜선 측은 남편 안재현과 드라마 상대 여배우의 염문설을 제기하고 있는데요. 안재현측은 '사실무근' 이라고 반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상대 여배우인 오연서 / 김슬기 측도 명백한 허위 사실이기 때문에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나선 상태죠.


구혜선 안재현 이혼



안재현은 구혜선과 나누었던 문자 메세지내용을 공개했으나 구혜선은 관련된 내용을 부인하면서 '이혼사유는 안재현의 외도'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안재현이 촬영하고 있는 드라마의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나도 많이 돌고 있고 그 내용이 자신의 귀에도 계속해서 들려오는지라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직 서로의 입장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것은 일이 진행되어야 알게될것 같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이혼




문제는 외도라는 추측을 모든사람이 볼 수 있는 SNS에 공개를 했다는것인데요. 이러한 행위는 심각한 명예훼손 글고 허위사실 유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구혜선 측도 법적처벌을 피할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내용



방송을 통해서도 알콩달콩 행복한 삶을 보여준 두 사람이기에 이번 이혼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오연서와의 루머가 커지자 안재현은 촬영장에서 사과를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구혜선 안재현



[국내축제] - 2019 밤도깨비 야시장 시간 및 기간 위치 확인하고가세요!

[IMFORMATION/대출] - 신한은행 신용대출 한도 금리 / 어떻게 신청할까?

[IMFORMATION/보험] - 암보험 가입요령 진단비 그리고 확인해야할 부분?!

[PC] - CPU 성능순위 비교 인텔 AMD 한눈에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