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밤도깨비 야시장 시간 및 기간 위치 확인하고가세요!

국내축제|2019. 8. 27. 11:19

길던 여름이 드디어 끝나가는 느낌이네요! 물론 아직 대낮에는 뜨겁고 덥긴 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선선~쌀쌀한 공기가 느껴져서 이제 가을이 오긴 오나보다 ~~ 하는것 같습니다.


날이 시원해지면 밖으로 돌아다니고 싶어지는데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2019 밤도깨비 야시장 시간과 기간 위치 !!



밤도깨비 야시장



축제라면 모름지기.. 일단 먹고봐야죠.!! 가을축제는 아니지만 현재 계속 진행중인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빠질 수 없는것 같습니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 오픈을 하기때문에 평일에는 가셔도 없습니다!


대부분 맛도 좋은 편이기 때문에 실패하는 일은 적다고하네요! 밤도깨비 야시장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2019. 10.27일 까지 (금요일 / 토요일 오픈)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 여의도 월드나이트마켓

>>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광장 매주 금 /토 18:00 ~ 23:00


○ 반포 낭만달빛마켓

>>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 매주 금 /토 18:00 ~ 23:00




○ 청춘런웨이마켓

>> DDP 팔거리 매주 금 /토 18:00 ~ 23:00


○ 청계천 타임투어마켓

>> 청계천 광통교 인근 매주 토 17:00 ~ 22:00 /  일 16:00~21:00



그리고 12월이되면 크리스마스 시즌으로 또 다른 크리스마스 마켓을 만나볼 수 있어요! 



한강공원이나 청계천이나 모두 주차를 하는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이 오히려 편리 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들도 많고 또 악세사리 등 다양한 물품을 파는곳도 있기 때문에 주말 저녁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어요. 한여름에는 밤에도 더워서 살짝 힘들수있었지만 이제 시원~~한 가을 저녁이 되어가고 있으니, 주말에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는것이 어떨까요?


물론,, 주차만 잘 해결된다면... ^^;




[국내축제] -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 장소 / 티켓 오지구요

[IMFORMATION/대출] - 신한은행 신용대출 한도 금리 / 어떻게 신청할까?

[IMFORMATION/보험] - 암보험 가입요령 진단비 그리고 확인해야할 부분?!

[PC] - CPU 성능순위 비교 인텔 AMD 한눈에 가능!

[HEALTHY] - 풋사과 효능 : 분말 즙 식초 다양하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