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 장소 / 티켓 오지구요

국내축제|2019. 7. 9. 01:33

오지고 오지는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 

2019년 9월 7~8일 이틀간 개최되는 DJ들의 파티입니다 끄아 아 이번 공연 장소는 난지 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고하네요 !!!!!!


시원한 9월 밤 .. 미친거 아니냐능

잠실종합운동장에서 하길 원했지만 시설재정비로 인해 공연이 불가하게 되었나봅니다. 그래서 결국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장소 : 난지 한강공원 으로 결정났다고 하네요 !!


여름축제 아니 가을축제 라고 해야할까요?! 아무래도 9월이니?!? ㅋㅋ 그래도 여름냄새가 가시기 직전... 시원해질라하는 딱 좋은 밤 !!!!!!



스펙트럼 페스티벌



EDM 좋아하시면 한번 가보시면 정말 환장하실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댄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과 티켓이 오픈되었는데요, 타임테이블은 아직 열려있지 않네요 ~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으로 조금 할인해서 겟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2일권, 2일권, 1일권 티켓이 있구요. VVIP 티켓도 있습니다. VVIP는 장당 25 만에 책정되어있네요!


VVIP는 샴페인과 안주도 제공한다는 ㅋ 개인적으로 술은 안마시니 이건 패쓰.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된 라인업으로 국내 가수는 5팀이 나오나봅니다! 효연과 레드벨벳도 나오네요?!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음악이 얼마나 꽉꽉 찰지 기대 ㅠ



2019 스펙트럼



그리고 다양한 나라에서 활동중인 DJ, 아티스트들이 출동합니다. EDM 좋아하신다면 가을로 넘어가기 직전의 9월 밤, 아주 그냥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 얼리버트 티켓은 네이버, 예스24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해외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스펙트럼 공홈에 가셔도 가능하시구요! 영어와 일본어 버젼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2일 연달아서 페스티벌 참석하면 진이 다 빠질듯 ㅋㅋㅋㅋㅋㅋㅋ 여름 휴가때 체력 아껴뒀다가 이때 질러버려도 될듯?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 장소 / 티켓 크흥 다양한 해외 아티스트 공연을 볼 수 있어서 더 씐나는 축제인듯...!!!



>> 정글의법칙 이열음 대왕조개 꼬묵섬 우짜쓰까

>> 송중기 최근 탈모 사진 / 아스달 여기도 저기도 중기

>> 햇살론 조건 8등급 가능 상품 알아봤어용

>> 자동차 범칙금 과태료 차이 납부방법 뭐가다를까?

>>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 느림보가 되어보자!

>> 풋사과 효능 : 분말 즙 식초 다양하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