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래폭풍 자동차유리 깨박살 ㅎㄷㄷ

ISSUE|2018. 11. 27. 15:34






청명하고 싸~늘해야할 겨울인데

미세먼지 때문에 난리도 아닌 요즘,,

중국 모래폭풍이 강타를 했네요 ;;;;


무슨 영화에서나 보던 모습을 ;;;

미션임파서블에서 톰크루즈가

모래폭풍 속을 뛰어다는던 모습과 똑같은것 같아요










중국 모래폭풍 힘이 어찌나 쎈지

자동차 유리가 박살이 나는건

기본이라고 하는데요 ;;;;


지금 중국은 한낮에도 가시거리가

10미터도 안된다고해요


어제 밤에 운전을 하면서 집에 들어오는데

안개 때문에 약 10미터 앞이 안보였었거든요

운전하는데 어찌나 불안하던지 ;;;

모래폭풍때문에 그정도로 안보이면,,

정말 답답할것 같아요

기관지에는 얼마나 안좋을지 ;;;;;

요즘 날씨가 왜이럴까요 ㅠ









뉴스에서 방송된 중국 모래폭풍 영상이예요;;
지구종말을 보는듯한 모습이네요

문제는 이 모래폭풍이
우리나라에도 영향을 미칠것이라는거예요

안그래도 미세먼지때문에
환장하겠는데 ...
요 몇년간은 아주 모래, 먼지 때문에
환장할 노릇이네요 ;;















중국 베이징에 들이닥친 모래폭풍은
쓰나미를 능가한다고해요
높이가 무려 100 미터가 넘는다고 ;;;;;;;;

최악의 자연재해라고 하네요 ..;;
아는 분이 중국에 살고 게시는데
걱정이네요 ;;;;

갑자기 들이닥친 모래폭풍 때문에
시민들은 건물로 몸을 피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놈의 모래폭풍 떄문에
짙은 스모그가 계속되고 있다해요

베이징의 고속도로 9개를 잠정 폐쇄할 정도라니...
피해가 상당한듯하네요;;;















아 제발 우리나라까지 안오면 안되겠니...?
지금도 제주도를 제외한 국내는
대부분 미세먼지 나쁨 수준이라고 해요.

확실히 미세먼지가 있는 날은
나가면 목이 켁켁 막히더라구요
왜 목이 칼칼하지? 했는데
날씨를 보니 미세먼지 나쁨.....

정말 우리몸에 해로운가봐요 ㅠㅠ
밖에 사는 동물들한테도
굉장히 안좋다고 하던데...

중국 모래폭풍 제발 그냥 사그라들었으면...!!!
마치 영화의 한장면 같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