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컷팅 베이스 2통째 먹는 중!

HEALTHY|2019. 3. 5. 18:34


이런 정신나간 미세먼지...

오늘도 최악... 절대 나가지 말라고 뜨는데

어떻게 절대 안나감,,,,,?

올봄은 작년봄보다 훨씬 더럽겠네요... 

맑은 날씨 이제 못보는걸까요 -_ㅠㅠㅠ


작년 여름

칼로리컷팅베이스 한통을

거의 다 먹었었어요


작년 여름에는

산책도 좀 많이 했고

운동도 좀 하고 그래서 그런지

살이 건강하게 빠지긴 했음



그러다

연말 되면서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속도 많고 먹을것도 많고

암튼, 연말에 다시 좀 부풀려서

요즘 다시 관리중인데

틈틈히 마시려고

칼로리컷팅베이스 한통을 더 샀슴다









물 500ml에다가 동봉된 미니미 숟가락으로

한스푼떠서 잘 풀어주면

이렇게 보리차같은 색이 됨


맛은 정말 없어요

진짜 맛없어요

좀 씀..

쓴 녹차 ,,? 맛없고 쓴 녹차?ㅋ

하루에 2번 권장량이니

적당히 땡길때 마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점심지나고 오후쯤 마시고,

저녁먹고 1시간 후 쯤 한번 더 마셔요








이거 마신다고 뭐

살이 막 빠지고 그런건 아니구요

덕분에 물을 많이 마시게 되는 효과가 있고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다고하니


식단조절, 운동병행하면

좀더 효과적으로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것 같아요


확실히 먹는거에 비해

살이 덜찌는 느낌은 들더라구요

물론 운동을 해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ㅋ


확실히 몸이 가벼워지니

기분도 좋고 좀 긍적적으로 변한다고 해야할까요??

다리 아픈것도 없어지고

몸이 전체적으로 건강해지는것 같아요

피부도 좋아지고 ㅋ

칼로리컷팅 베이스 L2 후기

저는 괜찮은것 같아요

물론, 식단, 운동 병행한다는 조건하에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