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추가대출자격 성실상환자 긴급생활자금 알아보니

IMFORMATION/대출|2019. 7. 4. 14:16

시중은행의 대출문턱이 높아지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정부지원 햇살론, 국민행복기금 등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햇살론은 신용회복위원회의 보증을 받아서 최대 3,000만원 이내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햇살론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추가대출자격이 되는지, 성실상환자 긴급생활자금 추가실행에 대해서 알아보려해요!


아무래도 살아가다보면 이래저래 지출이 많아지다보니 햇살론을 한번 이용했다하더라도 또 급하게 부족한 일이 생길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만약 현재 성실하게 상환하고 계시는 중이시라면 긴급생활자금 추가대출자격을 확인해보세요!



햇살론 성실상환자 추가대출자격



○ 햇살론 긴급생계자금 대출 한도


추가대출자격은 기간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1년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계시는 중이라면 최대 300, 2년이상이라면 최대 400, 4년이상 되셨다면 최대 500까지 가능한것으로 확인됩니다.


햇살론 긴급생활자금




○ 긴급생활자금 금리는 약 10.5% 내외이고 대출기간은 1년거치를 포함해서 최대 5년까지 계획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한가지로 원근균등분할상환이랍니다!



정부지원대출상품


그리고 현재 햇살론을 성실히 상환하고 계시면 금리인하 혜택을 보실수도 있는데요! 1년차부터 2년, 3년, 4년 해가 지날수록 0.3%에서 최대 1.8%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해요.


꾸준히 상환하면서 금리인하도 받을 수 있고 또 꾸준히 성실상환자가 되신다면 햇살론 추가대출 긴급생활자금을 이용하실수도 있으니 급할때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햇살론 추가대출자격



햇살론 추가대출자격을 확인하실때 몇개월 납부를 한것으로는 해당이 되지 않으니..! 최소 1년 이상 이용하셨다면 알아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 상품이다보니 금리도 일반적인 상품보다 낮은편이니, 1금융권을 이용하기 힘드시다면  가능한 정부지원상품을 알아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추천 관련정보 더보기 >>

> 햇살론 조건 8등급 가능 상품 알아봤어용

> 버팀목 전세대출 자격 서류 이렇게준비해요!

>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조건 근로자 힘냅시다!

> 정부지원 햇살론 & 바꿔드림론 대출자격 알아봤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