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오코노미야키 존맛탱 침나오네

TASTY|2018. 12. 6. 23:33

배고픈데... 오키나와에서 먹었던

존맛탱 오코노미야키 보니,,

침나오네요 또 먹ㄱ고싶네요


오키나와 이치겐야

오코노미야키 드시러 많이 가시는듯!!1







으아,,, ㅋㅋㅋㅋ

달궈진 불판위에다가 지글지글 크으으으


뭔가 오키나와는 일본 느낌이 많이 안났는데

이치겐야 와서 오코노미야키랑 야끼소바 이렁거 먹으니

아... 일본에 왔구나~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









비쥬얼은 좀 ,,,

누가 토한거 모아둔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있었던 ..근데 이거 이름이 뭐였지...

이건 오코노미야키가 아니라 다른거였는데.ㅋ..


아,, 이름이 뭐얐지...








맛없을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던 ㅋㅋㅋㅋ










약간 죽같은데

조금씩 떠서 눌러서 익혀 먹는데

맛있었음 ㅋㅋ











야끼소바도 시켜 먹구요!!!!!!!!

네 왔으니 다 먹어야죠

먹을 수 있는건 다 먹어야죠 !!!!!!


아 또먹고싶네 !!!!!!!!!










오키나와 오코노미야키도 시켜먹구요!!

이치겐야 오예 !!!!!!


맛있었어요...

아 배고플때 보니,, 먹고싶네 ..









오키나와에서 먹었던 음식중에서

제일 맛있었던건 스테이크

그리고 이치겐야 음식들

그리고 옵빠아이스크림 ㅋㅋㅋ


이 세개만 기억나네요 다른건 기억 안남

ㅋㅋㅋㅋㅋ


아,,, 우동도 먹고싶고,, 라면도 먹고싶고,,

오늘밤은,,, 먹고싶은거 천지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