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덮밥, 내스타일은 아닌걸로

TASTY|2018. 12. 5. 00:14


맛있게 먹었으면 진짜 좋았을텐데

아쉽게,, 정말 맛이 없었다.


고기냄새가 너무 심하게 났던

오키나와 덮밥..

무슨 덮밥이었지 .. ㅋ







엥간하면 맛있게 먹었을텐데

진자 정말 심각하게

냄새가 많이 나서,, 

도저히 입에 넣을수가 없었던...;;;;


현지인들은 정말 맛있게 먹던데 ......

다른곳에서 먹었던 것들은

맛있었는데

여기가 유난히 냄새가 심하더라,,


오키나와에서 먹었던 것들중에

최고로 맛없었던 곳 ㅋㅋㅋ

어딘지 기억도 안나네 ..










비쥬얼은 겁나 맛있어 보이는데 .....

정말 아쉬웠던곳......

하아,,,,


배고파.... 일본 라멘 먹고싶다 ㅋㅋㅋ

밥도 먹고싶다

부대찌개도 먹고싶다

그냥 배가 고픈가보다 ㅋㅋ


여행가고싶다 ~~~ 내일부터 한파라는데 ...

이제 드디어 겨울 시작인가,,

그동안 너무 따듯하긴 했다.

올겨울 조용히 지나가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