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해물라면 밤되니 먹고싶네

TASTY|2018. 12. 3. 17:24

아 물론 아직 밤은 아니지만,,,

겨울이라 그런가

6시 전에도 껌껌해져서 밤같이 느껴지네요 ㅋ


그리고 왜 밤만되면 더 먹고싶어질까요






제주도에서 먹었던 해물라면

해물을 안좋아하는데

라면에 넣어서 그런가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ㅋㅋ

역시 라면이즈뭔들











제주도 여행가고는 싶은데...

가끔 생각나긴 하지만


돈 쪼금 더 보태면 해외여행을 갈 수 있다보니

막 계획을 하게 되지는 않는것 같아요

제주도 물가가 너무 사악해서 ...


숙소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고 ..

유명하다는곳 가봐도 맛도 없고...

그랬던 기억이 너무 많아서 ㅋ

기대를 안하게 되는듯;;









기억나는건 그냥 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웬만해서 맛없을 수 없으니..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