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금동 홍팥집 팥러버 라면 ~~!!

TASTY|2018. 11. 27. 10:53




오주중학교 근처에 홍팥집 이라고

성내천 윗쪽에

팥죽, 팥빵, 팥빙수, 커피를 파는곳이 있어요

외관도 이쁘고

실내는 아담~하니 분위기도 괜찮아요


가끔 갈때 꼭 들르곤 하는데

이날도 가족들이랑 들어가서

단팥빵이랑 팥죽이랑 커피랑 먹었음요 ㅋㅋ










근데 주문한거 사진은 없,, ㅋㅋㅋㅋㅋㅋ

왜 안찍었지 ㅋㅋㅋㅋㅋ


실내에 햇빛이 들어오니

느낌이 꼭 파리 작은 까페에 와있는 느낌 ㅋㅋ

팥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은 몇개 없어서

사람이 조금만 있어도

자리가 없음.. ㅋ










오금동 홍팥집 커피

순~해서 저는 맛이 딱 좋더라구요

시큼하지도 않고

너무 진하지도 않고


뭔가 고소하니 딱 제가 좋아하는

커피맛 !!!

그래서 후루루룩 그냥 막 마시게돼요 ㅋㅋ


센스있게 얼음도 따로 주셔서

얼음 넣고

미지근하게 마시면 커피가 아주 꿀맛 ㅋㅋ

뭔가 진한 보리차 마시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엔 팥빙수랑 팥빵 먹었는데

역시 겨울이라 그런가

팥죽이랑 팥빵, 커피가 땡기더라구요 ㅋㅋ


오금동 홍팥집

팥 좋아하시면 가보세요~

팥빵 맛있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