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고기 라멘 이거슨~~

TASTY|2018. 12. 6. 18:46

덮밥과 같이 먹었던 라멘. 라멘이라고 하긴 좀 애매한 소바. 고기육수와 고기가 들어갔는데. 왜 여기 음식은 다 안맞았을까 //

뭔가 입에 안맞다 그냥 안맞어,, ㅋㅋㅋㅋㅋㅋ 얼마전 다녀온 여행때는 진자 다 맛있었는데 ... 여기 음식들은 ,, 대부분 별로 였다,,, 왜그랬지...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 ㅋ 그리고 이날따라 뭔가 더 입맛이 좀 까탈스러웠었나 ㅋ 아, 지금 배고플때 보니 괜히 맛있어보이네. 하지만 내 기억으론,, 정말 맛이 없었던,,,








오키나와 여행은 좋았는데, 음식은 ,,, 50%는 맛있고 50% 는 별로였다. 스테이크는 진짜진짜진짜 맛있었는데... !!!!! 오키나와 스테이크 진짜 대박 ㅋㅋㅋ 근데 왜 그거 사진은 없냐 ,,,?


맛없는 음식 사진은 찍고 ,, 스테이크 사진이 없다니.. ㅠㅠㅠㅠㅠㅠ 정말 맛있었는데....... 크흡..









비쥬얼은 진짜 맛있어보이는데 ㅋㅋㅋㅋ 고기 냄새가 꽤 많이 났음, 일단 냄새부터가,,, 못먹을 맛이었음..... 고기 냄새 싫어하는 분들에겐 정말 최악의 음식이 될듯 ㅋㅋㅋㅋ 


오키나와 여행,, 기회가 된다면 한번더 가보고싶기는 하다, 날씨 진짜 좋을떄 가보고싶다. 여행 내내 살짝 우중충했어서 아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