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대만 // 나도 가보고싶다~

TASTY|2019. 2. 1. 11:54

예전에 중국에 갔을때

음식이 너무 입에 안맞아서

개고생을 했던 기억이 있어서


홍콩이나 대만쪽은

여행가고 싶다는 생각이 전혀 안들더라구요


그런데 나이를 먹으니 입맛이 바뀌는지..

왠지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ㅋㅋ








전에 맛있는 녀석들에서 나왔던

대만 편..!!


대만도 중국이랑 음식은

비슷하겠죠,,,?

그래도 뭐 중국이나 여기나

음식 종류는 어마어마하니.. ㅋ

다른것들도 먹어보고싶네요..!


대만은 간식들이

맛있는게 많던데..

주변에서 대만여행갔다가

선물로 사온것들 먹어보면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여행가서 이런 야시장 가면

재밌죠  크으~~


길거리 음식들 사먹고싶네요.,.

저는 지금 호떡이 먹고싶습ㄴ디ㅏ ㅋㅋㅋ

아 배고파,,,



맛있는 녀석들 보면서

저도 식탐이 늘어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성도 좀 변한듯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냄새는 장난 아닌가봅니다,,

중국 야시장 갔을때도 그렇고

태국에서도 그렇고,,,

뭘 만드는건지 냄새가 어마어마한곳들이 있더라구요









이건 뭔지 모르지만

맛있게 생겼네요 ㅋㅋㅋ

지금 배고파서 그런지

이것저것 다 먹고싶은..








이건 먹고싶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초딩입맛이라,,

비쥬얼보고 별로면 안먹고 싶음,,,,









다양한 음식이 많을텐데..

직접가서 보고 먹어보고싶어요 -_ㅠ


맛있는 녀석들 보면

침 질질 나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