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선물 초콜릿 조금색다르게!

TASTY|2019. 2. 13. 15:05




내일이 벌써 발렌타인데이네요!

예전보다는 요즘들어

이런 무슨 데이 무슨데이를

챙기는 현상이 많이 줄어든것 같더라구요~


돈나가는 날일 뿐... ㅋ


그래도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등 많이 찾아보실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탕보다는 초콜릿을 좋아하고

또 이왕이면 마카롱이나

다쿠아즈 처럼 달달한 디저트가 좋더라구요

물론 비싸서 잘 안사먹긴 하지만

그래도 가끔 사먹거나, 선물로 받으면

기분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발렌타인데이 선물, 초콜릿대신

특별하게 마카롱이나 다쿠아즈는 어떨까요?






이렇게 큰거 받으면,,

기분 좋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어떤 훌륭한 분이 말씀하셨는지.. 





요즘 진짜 맛있고

예쁜 마카롱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다쿠아즈도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폭신폭신.. ㅠㅠㅠ






이건 다쿠아즈로 만든 케익인가봐요

이런거 받으면 진짜,,,

정말 행복할듯 ㅋㅋㅋㅋㅋ


직접 만들고 싶진 않네요 어휴







천칼로리 나올까요?ㅋㅋ

칼로리생각하면 사실

못먹는 것들이

마카롱, 케익, 빵같은,,,,


그치만 맛있으니 먹어야죠

먹어줘야죠 ㅋㅋ


저도 발렌타인데이 나에게 주는 선물로

마카롱이랑 다쿠아즈 하나 사먹을까봐요








달달한 디저트로

머랭쿠키도 있죠!!


셋중에 어느하나 포기 할 수 없는... ㅋ

생각만해도 달콤해지네요!

혈당이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는듯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예쁜 마카롱 너무 탐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