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사진 // 침 나온다 입닫자

TASTY|2019. 10. 11. 17:31

자주 먹진 않지만 가끔 꼭 생각나는 햄버거 ... 어릴땐 롯데리아 햄버거가 최고였었는데 ㅋㅋㅋ 이제는 이왕이면 더 맛있는 햄버거를 먹으려고 아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먹게 되는것 같아요. 

데리버거 불고기버거가 짱이었는데 .. ㅋㅋㅋㅋ 물론 요즘도 가끔 먹으면 꿀맛.

 

아,, 외국 햄버거 사진은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는것 같아요... 외국에서 수제버거는 못먹어 봐서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ㅠㅠ

 

 

유럽여행 가서는 맥도날드, 버거킹만 가봤는데 진짜 너무 진짜 열받게 맛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햄버거 조차 우리나라가 더 맛있다는걸 뼈져리게 느꼈었는데 .. 수제 버거는 좀 다를까요?

 

친구가 얼마전 미국에 다녀왔는데 진짜 인생버거를 먹고 왔다고 하던데.. 거기도 수제 버거 집이더라구요. 나도 먹고 싶다 ㅠ

 

 

 

크,, 햄버거에 감튀는 절대 빠질 수 없죠.. 크... 이 조합 누가 만들었는지.. 햄버거 감튀 그리고 콜라. 환상조합

 

 

 

아 가끔은 어니언링도 좋던데 ㅋㅋㅋ 진짜 튀긴건 뭐든 맛있나봐요. 아 이제 저녁시간인데... 햄버거 먹고싶네요. 

 

수제 햄버거는 잡고 먹는게 거의 불가능한곳이 많죠 ㅋㅋㅋ 칼로 썰어먹어야 하는 ㅋㅋㅋㅋ 햄버거가 햄버거같지 않아서 불편하지만,, 맛있으니 ㅋㅋㅋ 

 

 

 

아,, 저렇게 종이 포장지에 햄버거 붙잡고 왕 !!!! 씹어 먹고 싶네요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 참고 있는데 ... 힘드네 힘들어 ... 아 저 뒹 보이는 토스트도 겁나 맛있어 보이네 .... 

 

 

 

대체 밀가루와 고기는 왜 다 맛있을까...

근데 생각해보면 햄버거는 다이어트 식품 아닐까요. 적정량의 탄수화물과 (빵) 그리고 채소가 들어가고, 고기 (단백질) 도 들어가는데.. 감자도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훌륭한 영양의 다이어트 식단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먹고싶다.

 

 

 

날씨 좋은데, 밖에서 햄버거 먹으면서 앉아있는것도 즐겁겠어요. 조금있음 더 추워질텐데... 햄버거 사진 ... 배고파...

 

 

기름 조라조라조라ㅗ좔좔좔좌롸 

베이컨이 들어가도 맛있고 닭고기가 들어가도 맛있고 다 맛있지...

 

 

 

 

와 가격이 저렴하니,, 세개 다먹어도 되겟네.

 

 

 

감튀 두꺼운게 좋더라구요 요즈믄 ㅋㅋㅋㅋ

 

 

 

하앍,, 저건 ㅋㅋㅋㅋ 햄버거가 아니고 고기에 빵이 데코 된것 같은뎈ㅋㅋㅋ 턱 빠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비주얼의 햄버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ㅣ 어디파나 ...

 

 

크흡 .. 감튀에 ,, 완벽하네 ... 저녁시간 되기 전에 잠시 미쳐서,, 햄버거 사진 겁나 뒤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