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고기국수 두번다시 안먹을테야

TASTY|2018. 11. 29. 22:17




제주도 ... 고기국수,,, 그렇게 맛있다고 ..... 해서 먹으러갔는데 내가 입맛이 이상한건지.. 정말 맛이 없었는데 ....내 가 입이 이상한걸까 ........

지금 그 맛이 기억은 안나지만, 정말 맛이 없었던건 확실히 기억이 난다

ㅋㅋㅋㅋ 그래서 면도 거의 절반 이상 남기고 나왔던 .... 


꼭 블로그 보고 맛있다고해서 가면... 진짜 맛없는곳이 대부분이더라,, 다 돈받고 써서 그런건지... 아님 남들이 맛있다니까 맛있다고 하는건지.. 아님 진짜 내 입맛이 이상한건지 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찾아가면 같이 먹는 친구들도 다 맛없다고 하던데 ㅋㅋㅋ 

나도 블로그를 하긴 하지만,, 맛집은 블로그보고 안감 ... 완전 복불복인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