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갈때 듣기 좋은 노래 추천 국내/해외

추천음악|2019. 9. 10. 11:16

여름은 여름대로 가을은 가을대로 겨울은 겨울대로 ~~ 봄은,, 미세먼지가 극심하니 Pass...... 비가오면 비가 오는대로 눈이오면 눈이오는대로, 여행가면 항상 새로운 느낌을 느낄 수 있죠!


여행갈때 절대 빠지면 안되는것 중 하나가 바로 음악 .. !!! 이어폰을 끼고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하거나, 차안에서 음악을 틀고 운전을 하거나 ~ 이동시간엔 항상 음악을 듣게 되는것 같습니다.




좀더 신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행갈때 듣기 좋은 노래 추천 리스트가 있어서 가지고 와봤어요! KPOP 그리고 POP 두가지니 마음에 드는걸로 들어보세요!



여행갈때 듣기 좋은 노래



여행갈때 뿐 아니라 저녁에 운동하며 듣기에도 좋더라구요! 요즘 밤마다 밖에 나가서 공원을 걷거나 좀더 걸어서 한강까지 나가곤 하는데, 이어폰 끼고 바람 맞으면서 땀나게 걸으면 정말 기분이 상쾌하더라구요.


오늘도 저녁에 비만 안온다면 나가서 걷고 싶네요! 한여름엔 밤에 나가서 걸어도 많이 더웠는데, 이제는 땀은 나도 막 덥진 않아서 운동하기 너무 좋은 날씨인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에어팟을 선물받아서, 줄없이 이어폰을 끼니 .. 신세계... !!!!!!!!! 이래서 다들 무선 이어폰을 쓰는거였군요 .. 





여행갈때 듣기 좋은 노래 추천 국내 / 해외 노래 들어보세요! 아,, 여행가고 싶네요 ㅋ 비행기 타고 싶어라 ... !!!



I Am Better Off

I'm Not Alright

Without You

Roses

Rich Love

Your Side Of The Bed

South of the River

Crazy

Drop In The Ocean




[HEALTHY] - 비타민D 부족증상 결핍 이런 현상이?!

[APPLICATION] - 아이폰 티머니 뱅 bang x7 사용기 스마트밴드

[국내축제] - 2019 밤도깨비 야시장 시간 및 기간 위치 확인하고가세요!

[IMFORMATION/재무] - 20대 재테크 : 부자되는법 원칙을 지켜라!

[IMFORMATION/대출] - 정부지원 서민대출 미소금융 자격 그리고!?


'추천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symphony 가사 해석 Clean Bandit (Feat. Zara Larsson)  (0) 2019.10.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