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대출상품 금리 정리표

IMFORMATION/대출|2019. 10. 7. 23:46

가을이 되니 태풍에 장마에, 여름보다 뭔가 비가 더 많이 내리는듯한 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한차례 비가 내리더니 크게 기온이 떨어지는것 같은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대출을 받는것이 참 쉽지가 않은데요, 가능한 낮은 금리로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은행권 대출상품을 활용해야하는데, 문턱이 생각보다 높아서 이래저래 잘 확인을 해보는것이 필요한 요즘입니다.


우리은행 대출상품



우리은행은 특이하게 전문직종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 종류가 다양한데요, 의사나 법조인, 공무원, 전문직 등 업종에 따라서 우리은행 대출상품 선택을 해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대상으로 직장인대출이 있고 사잇돌, 새희망홀씨, 공무원, 스페셜론, 홈마스터론 등이 있는데요. 소득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도 있고 거래실적으로 아용이 가능한 상품도 있기 때문에 우리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고 계시다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우리은행 대출



우리은행 신용대출 외에도 전세자금이나 주택자금마련을 위한 대출상품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주택금융보증, 서울보증, 은행자금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기 때문에 본인의 소득이나 상황에 맞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주택구매, 전세/월세 대출 뿐 아니라 자동차를 구매할때 필요한 대출상품도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중고차 / 신차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보통 중고차나 신차를 구매하게 될때 현대 capital을 제일 많이 사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확실히 광고를 많이 하니 기억에 남는듯..! ) 우리은행에서도 자동차 대출상품이 있다는것을 알았네요!



우리은행 대출금리




우리은행 대출상품 금리는 간단하게 단기대출 금리와 고정금리, 그리고 변동금리로 나누어볼 수 있습니다. 기준금리는 아래와 같이 책정되어있지만 말그대로 기준금리일뿐, 기간과 본인의 등급 등에 따라서 금리는 사람마다 달라집니다.



단기

우리은행 대출금리23



고정금리


변동금리




은행권 대출이용이 어려우시다면 (6~10등급) 조금이라도 이자부담을 낮추어 볼 수 있는 정부지원 금융상품을 알아보시는것을 권해드려요. 일반적인 대출상품보다 금리를 낮출 수 있고 또 저소득/저신용자를 위한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 문턱도 상대적으로 낮은편입니다.


대표적인 정부지원 상품은 '햇살론'이 있는데요. 연 소득이 3,500만원 이하(1~6등급)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7~10등급) 이라면 이용하실 수 있으니, 상황에 맞는 선택으로 이자계획을 잘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IMFORMATION/대출] - 정부지원 햇살론 & 바꿔드림론 대출자격

[IMFORMATION/생활] - 자동차 범칙금 과태료 차이

[HEALTHY] - 만보 1시간 걷기 다이어트 칼로리 소모량

[IMFORMATION/대출] - 직장인 신용대출 승인 잘나는곳 한도

[HEALTHY] - 비만세균 없애는 방법 : 장을 잡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