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신용대출 승인 잘나는곳 한도 등

IMFORMATION/대출|2019. 10. 1. 14:49


아침 저녁으로 꽤나 쌀쌀하죠? 언제 가을이 되나 싶었는데 벌써 올해도 몇달 남지 않았네요! 오후에는 여름만큼 덥긴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가을다운 하늘을 느낄 수 있어서 기분은 좋은것 같습니다.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곳은 많지만 은행마다 제시하는 조건도 다르고 한도도 다르고 필요한 서류도 달라서 알아볼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것 같습니다. 물론 요즘은 모바일, 인터넷 직장인 신용대출이 가능한곳이 많아져서 편리해지긴 했지만요!



직장인 신용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가능한곳의 리스트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알아보니 전북은행부터 하나, 우리 등 금리와 한도를 보기 쉽더라구요!


직장인 대출 한도는 1,500 부터 1억5천까지 다양한데요, 공통적으로 제시되는 조건은 신용 1~5등급이내로 들어와야 이용이 가능하다는것입니다.


그리고 등급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기ㅣ 때문에 한도가 이렇게 나와있다고해도 본인의 등급에 따라서 금액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직장인 대출 한도



직장인 신용대출 고시금리를 살펴보니 약 2.81~5.41% 정도인데요. 이 또한 등급에 따라 달라지게 되죠! 사실 은행에서의 직장인 대출은 아주 탄탄한 등급과 급여이체고객 등이 아니라면 이용하는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기대출이 있으면 또 더더욱 이용하는것이 힘들어지죠. 은행권 대출 문턱이 높다보니  금리가 좀 높아도 제2금융을 알아보는 직장인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만약 등급이 6~10등급이고 연소득이 4,500 이하라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햇살론 같은 상품으로 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단, 한도는 엄청나게 높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생활자금 1,500만원 이내, 대환자금 1,500만원 이내로 필요하시다면 이용해볼만 하답니다!



직장인 대출 승인 잘나는곳



저신용/저소득자를 위한 상품이기 때문에 연체 문제만 없다면 다른 대출상품보다 승인률을 높여볼 수 있어요. 물론 햇살론도 은행에 따라 조금 다르긴 한데요, 상대적으로 저축은행에서 승인률이 높은 편이라고하네요. 물론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보신 후 진행한다면 보다 구체적으로 알아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은행권 직장인 신용대출이 한도도 높고 금리가 낮긴 하지만 만약 등급이 1~5이내로 들어가지 못하신다면 다른 곳을 알아볼 수 밖에 없는데요. 보통 20% 내외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금리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정부지원 상품을 먼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IMFORMATION/대출] - 정부지원 서민대출 미소금융 자격 그리고!?

[HEALTHY] - 우엉차 효능 부작용 먹는방법 (요즘 자주마심)

[HEALTHY] -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 제일 효과본 것은

[IMFORMATION/대출] -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신청방법

[IMFORMATION/재무] - 20대 재테크 : 부자되는법 원칙을 지켜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