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 제일 효과본 것은

HEALTHY|2019. 9. 14. 11:04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제일먼저 신나서 반기는 것은 역시 .. 가을의 청명함을 느끼기도 전에 먼저 달려오는 '비염' !!

저도 2~3년 전까지만해도 비염 때문에 매년 콧물이 줄줄, 눈이 간질간질 난리도 아니었는데요, 어느순간부터 비염 증상이 완화되더니 지금은 거의 없어진듯 합니다.

딱히 비염 약을 복용한것도 아닌데, 왜그럴까 이유를 생각해보니 세가지가  떠오르더라구요!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보통


1. 음주 하지 않기

2. 흡연 하지 않기

3. 물 많이 마시기

4. 실내 환기 시키기

5. 작두콩 마시기

6. 대추차 마시기

7. 생강차 마시기

8. 비염약 복용하기

9. 콧구멍 옆 (콧망울) 움푹 들어간부분 꾹꾹 눌러주기


이 정도를 생각하고 실행하시는데요, 저 중에서 제가 했던 방법은 (저는 원래 음주/흡연을 전혀 하지 않아서 첫번째 두번째는 자연스럽게 패스) 3번 물 많이 마시기 그리고 9번 콧망울 마사지 하기 이렇게 두가지 !


그리고 추가적으로 운동량을 늘렸던것이 비염 뿌리를 뽑는데 확실히도움이 됐었던것 같습니다.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하루 물은 2리터 정도를 꼬박꼬박 마셔주었고 (상온의 미지근한 물) 생각날때마다 콧망울 옆부분을 꾹꾹 눌러주면서 마사지를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하루 30~1시간 씩 주 2~3일 정도 운동을 하면서 땀을 흘렸구요.


이렇게 생활습관을 살짝 바꿔주면서 부터 비염이 90% 이상 없어진듯한 느낌입니다. 이제는 코가 막히는일도 거의 없고 겨울이 되더라도 콧물이 흐르지도 않고, 눈이 간지러워서 고생하던일도 생각해보니 이제는 거의 없네요!




비염약을 따로 복용하진 않았구요. 저는 작두콩차나 대추차 같은것을 마시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비염이 거의 없어진걸 보면 물을 많이 마신것, 코 마사지를 해준것, 운동량을 늘린것 이 세가지가 큰도움이 되었던것 같네요!


비염이 굉장히 심한 편이라 가을만되면 아주 난리에 잠을 못잘정도로 콧물이 줄줄 흘렀었는데, 요즘은 너무 편안하게 생활하고있습니다.

비염 없애려고 처음에는 작두콩차나 생강차, 대추차 등 이것저것 많이 마셔보기도 하고 약도 먹고 그랬었는데, 그당시에 잠깐 아주 잠깐만 좋아졌던 터라 저는 개인적으로 큰 효과를 못봤었는데, 지금은 비염 완전 짜이찌엔이네요 ㅎㅎ


평소 물 많이 마시고, 콧망울 마사지 그리고 시간이 되신다면 30분~1시간씩 체온을 올리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살짝 땀이 날 정도의 운동을 꾸준히 해보세요!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이 세가지 적극 추천입니다! 그리고 틈틈히 비염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한 작두콩차나 대추차, 생강차 같은것을 섭취 하신다면 더 도움이 될것 같네요!




[IMFORMATION/재무] - 20대 재테크 : 부자되는법 원칙을 지켜라!

[HEALTHY] - 비타민D 부족증상 결핍 이런 현상이?!

[IMFORMATION/대출] -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신청방법

[IMFORMATION/보험] - 외화보험 달러보험 뭐길래?

[IMFORMATION/대출] - 정부지원 서민대출 미소금융 자격 그리고!?


댓글()